핵심은 서울역에 몰리는 교통수요를 감안해 서울역의 종합적인 재정비 계획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를 여전히 스승의 한 분으로 여긴다면 해학의 은총과 지혜를 달라고 간구해야 하리.고놈! 이빨 하나는 희구나.
어디에도 수사학을 배웠다는 기록이 없지만.예수의 언어가 낙천적이고 해학적이지 않았다면 수많은 무리를 곁에 불러 모을 수도.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
우리의 삶이 탐진치(貪瞋癡)에 찌들어 한없이 무거우면 결코 가볍고 자유로운 유머와 해학의 언어를 구사할 수 없을 것이다.우리는 이런 예수의 유머와 해학을 복음서 도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렇게 말한 이가 바로 예수였다고 아랍 민담은 전해주고 있다.
이런 이야기를 들으면 웃음부터 팡 터뜨리는 것이 정상.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
구글 사용자가 한순간에 사라질 리는 없다.구글 창업자들은 애초에 검색 엔진으로 사업을 하기보다 야후나 MS에 팔 생각을 했었다.
Flink :
Link :